[오토헤럴드 정호인 기자] 아우디 코리아가 아우디의 오랜 파트너인 FC 바이에른 뮌헨이 새로운 축구 시즌 개막에 앞서 올해 ‘아우디 써머투어(Audi Summer Tour)’로 한국을 방문한다고 밝혔다.‘아우디 써머투어’는 FC 바이에른 뮌헨과 함께 매년 진행하는 프리시즌 축구 대회로 올해로 아홉 번째를 맞는다. 2014년 첫 번째 ‘아우디 써머투어’의 개최 이후 FC 바이에른 뮌헨은 일본과 싱가포르 등 아시아를 세 차례 방문했으며, 이는 아시아 지역에서의 구단의 높은 인기를 반영한 결과라고 할 수 있다.FC 바이에른 뮌헨은 독일
현대차가 잉글리쉬 프리미어 리그 소속 명문 축구클럽 ‘첼시 FC’의 글로벌 자동차 파트너’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영국 현지시간) 밝혔다.세계 최고의 전통과 경기력을 자랑하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1부 리그 ‘프리미어 리그’ 소속 구단인 ‘첼시 FC’는 영국 런던을 연고로 활동 중이며 1905년 창단해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 명문 축구단이다.‘첼시 FC’는 프리미어 리그 출범 이전의 1부 풋볼리그까지 포함해 정규 리그 6회 우승, FA컵 8회 우승, UEFA 챔피언스리그 1회 우승, UEFA유로파리그 1회 우승
한국닛산이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티켓을 거머쥔 행운의 주인공 4명을 발표하고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닛산은 유럽 최대의 축구 이벤트인 ‘UEFA 챔피언스리그’의 공식 후원사다. 한국닛산은 지난 3월부터 페이스북 이벤트, 오프라인 게임, 딜러 우수고객 추천 등 총 3가지 이벤트를 실시했다. 해당 이벤트는 한국닛산이 UEFA 챔피언스리그의 도전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브랜드에 투영하고자 마련했다.먼저 한국닛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에 투표하라’ 온라인 이벤트에서는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을 선
한국닛산이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직접 관람 티켓을 증정하는 ‘닛산 컵 PES 2018: 키예프로 가자’ 오프라인 게임 결승전을 10일 강남 전시장에서 개최했다.닛산은 2014 UEFA 슈퍼컵을 시작으로 2014/15 시즌부터 2017/18 시즌까지 4시즌 동안 UEFA 챔피언스리그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닛산의 역동적이고 짜릿한 이미지를 알리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특히 이번 ‘닛산 컵 PES 2018’ 이벤트는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후원 게임 ‘프로 에볼루션 사커 2018(PES 2018)’를 활용했다.
한국닛산이 닛산 강남 전시장에서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티켓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온라인 이벤트 1등 당첨자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닛산은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후원을 기념, 지난 2월 한국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UEFA 관련 퍼즐 이벤트를 진행했다. 본 이벤트는 UEFA 챔피언스리그의 도전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통해 닛산만의 차별화된
한국닛산이 닛산의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후원을 기념, 유럽에서의 결승전 관람 기회를 주는 ‘겟투더 게임-UEFA 챔피언스 결승전, 닛산이 보내드립니다’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2월 29일까지 한국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홈페이지의 퀴즈를 푼 참여자 중 5명을 추첨해 오는 5월말 열리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 티켓,
한국닛산이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후원 기념 시승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고, 닛산 강남 전시장에서 1등 당첨자 경품 증정식을 가졌다. 1등 당첨자에게는 결승전 관람권, 유럽 항공권 및 호텔 5박 숙박권이 포함된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풀 패키지를 제공한다.닛산은 지난 3-4월, 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U
한국닛산이 4월 1일부터 30일까지 4주 간, 전국 14곳의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닛산 고객들을 대상으로 '닛산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서울 모터쇼 기간 동안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시승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이번 서비스 캠페인 및 시승 이벤트는 오는 '2015 서울모터쇼'
한국닛산이 닛산의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스폰서 활동을 기념,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오는 3월 31일까지 닛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승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에게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권과 2박 숙박권 및 왕복 항공권이 포함된 UEFA 챔피언스리그
닛산자동차가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 및 3년 연속 아프리카 올해의 선수로 선정된 야야 투레(Yaya Touré)를 새로운 글로벌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맨체스터시티 FC 소속이자 코트디부아르 대표팀 미드필더인 야야 투레는, 이번 홍보대사 선정을 통해 닛산의 UEFA 챔피언스리그 및 2015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 파트너십 활동에
닛산이 2014 UEFA 슈퍼컵을 시작으로 2014/2015 시즌부터 2017/2018 시즌까지 4시즌 동안 UEFA 챔피언스리그 파트너십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12일(현지시간) 영국 웨일즈 카디프 시티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2014 UEFA 슈퍼컵은 스페인 리그 프리메라리가 소속 레알 마드리드와 세비아 FC간의 격돌로 더욱 화제가 됐다.닛산은 UEFA